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회사소개

Change & Challenge

기업소식

Home > 회사소개 > 기업소식

[뉴스] 이뉴스투데이 - ㈜디케이앤디, 기부금 3000만원 안산 인재육성재단에 기탁

관리자 2022-01-14 조회수 681

㈜디케이앤디, 기부금 3000만원 안산 인재육성재단에 기탁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35991




[이뉴스투데이 경기2취재본부 안상철 기자] 윤화섭 안산시장)은 21일 ㈜디케이앤디(대표 최민석)로부터 안산시 인재육성을 위한 기부금 3000만원을 기탁 받았다.

이날 시청에서 진행된 전달식은 윤화섭 시장과 김봉식 (재)안산인재육성재단 대표이사, 최민석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안산시 성곡동에 위치한 (주)디케이앤디는 합성피혁을 생산해 세계시장에 공급하는 글로벌 합성피혁 기업으로, 2018년 안산시 고용우수기업 선정과 국무총리 표창 수상 및 2020년 대한민국 강소기업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최민석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윤화섭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기임에도 인재육성을 위해 기부금을 기탁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 나갈 수 있는 사업들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안산인재육성재단은 2014년 안산시 출연기관으로 출범했으며, ‘생생 교육복지 안산! 올바른 인성, 글로벌 인재육성!’이라는 슬로건으로 청소년들이 어려운 교육환경에서도 꿈과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반값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이뉴스투데이(http://www.enewstoday.co.kr)